의왕시, 현대위아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전달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의왕시, 현대위아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전달식

의왕2++.jpg

 

현대위아 주식회사에서 임직원이 뜻을 모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차량 지원에 나섰다.

 

지난 27일 현대위아 주식회사 임직원, 의왕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서 현대위아 주식회사는 스타리아 차량 1대를 의왕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차량 스타리아는 의왕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서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의 통근 교통편의와 병원진료 등 일상생활 보조, 사회참여 지원 등의 사업 추진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박숙현 의왕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센터장은 현대위아에서 기증해 주신 차량으로 거동불편 장애인의 사회활동 참여 지원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특별한 선물을 주신 현대위아 임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사회공헌 활동인 ‘1% 기적캠페인을 통해 모은 성금으로 이웃들에게 도움드릴 수 있어 더욱 뜻깊고 기쁘다앞으로도 현대위아 임직원은‘1% 기적캠페인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시장은 현대위아 임직원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의왕시의 장애를 가진 이웃들이 행복한 기쁨을 가질 수 있게 됐다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