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을 위한 놀이기구(트렘플린)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청소년/다문화

지역아동을 위한 놀이기구(트렘플린) 기탁

20210623102059124lO8ZqJ.png

 
백사면행정복지센터(면장 원종오)에서는 6월 22일 관내 기업체로부터 지역아동을 위한 놀이기구(트렘플린) 기탁식이 있었다.

기탁식은 기탁사업체와 수탁자, 그리고 이를 연계한 백사면장이 참여한 가운데 백사면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지역아동을 위해 기탁된 놀이기구(트램플린 *기탁가액 350만원)는 관내 ㈜유성피앤디(대표 유동균)와 ㈜유한피앤피(대표 유재선) 2개 사업체에서 마음을 모아 기탁하였으며, 기탁자 유동균 대표와 유재선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또래 놀이문화가 사라져가는 요즈음 지역 아동들의 놀이문화 조성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며 기탁 의사를 전했다.

기탁받은 놀이기구는 모전리 소재 꿈나무 산촌교회(담임목사 고영기)에 전달되었으며, 놀이공간이 부족한 지역아동들을 위해 교회 마당과 놀이시설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는 꿈나무 산촌교회 담임목사는 “기탁자의 아름다운 마음이 지역아동들의 놀이문화 조성 및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원종오 백사면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아름다운 기탁을 실천해 주신 기업체에 감사하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이 계속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며 감사와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