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 실시

양주23.jpg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금순)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외되고 고립된 위기가구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확대하고 모금 활동을 통한 지역 기부문화 확산과 복지 재원을 마련됐으며 유동 인구가 많은 상가 주변에서 주민들과 상점에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홍보 안내문과 함께 홍보 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기획 사업인 ‘양주 당근이(당신 근처의 이웃)’ 사업 홍보가 함께 펼쳐졌다.

 

박금순 위원장은 “우리 주변에는 드러나지 않은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으로 복지 사각지대와 자원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면 여러 자원을 연계해 지원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경란 양주2동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고 살피는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는 따스한 양주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