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정기회의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여주시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정기회의 성료

여주22.jpg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전근재, 민간위원장 윤진숙)은 지난 18일 산북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올해 제2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협의체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가정의 달 사업추진과,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지원사업 날개를 달아지원사업 검토, 취약위기가구 지원 방안 등을 안건으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5기 위원장으로 새로 선출된 윤진숙 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의 사회로 첫 회의를 진행하였으며, 신규 위원으로 방정희 산북면 부녀회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여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에서 전 위원들을 대상으로 위기 이웃 발굴에 관한 유익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윤진숙 민간위원장은 민간위원장으로써 첫 회의 진행이라 부담감도 있었지만, 위원님들과 함께 우리 주변 이웃들에 관심을 가지며 실질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 모색에 힘쓰겠으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따뜻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조성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근재 산북면장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회의에서 나온 의견들을 잘 수렴해 더욱 풍요롭고 따뜻한 지역복지를 구축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