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남양주시평내여성의용소방대, 나눔·협력 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남양주시평내여성의용소방대, 나눔·협력 협약 체결

남양주20++.jpg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원장 홍성길)는 지난 15일 남양주시평내여성의용소방대(대장 이은옥)와 지역사회 장애인의 건강한 문화·여가 지원을 위해 나눔·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남양주시평내여성의용소방대 이은옥 대장을 비롯한 소방대원 20여 명 등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시설 이용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장애인식 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 내용은 지역사회 내 장애인의 건강한 문화·여가생활 지원을 위한 협력관계 유지, 장애인 사회통합 환경 조성을 위한 상호 간 정보 공유 및 협조, 장애인의 보통의 삶 실현을 위한 지원 협력 등이다.

 

홍성길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장은 시설 이용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15년 이상 꾸준히 지원해 주신 남양주시평내여성의용소방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관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은옥 남양주시평내여성의용소방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