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연천군 장애인배드민턴협회 김수아 선수 전국대회 2관왕

기사입력 2021.09.17 11: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연천군 장애인배드민턴협회 김수아 선수 전국대회 2관왕.jpg

     

    연천군 장애인배드민턴협회 소속 김수아(17전곡고) 선수가 전국장애인학생체육대회에서 여자 단식과 복식 부문 우승을 차지, 대회 2관왕을 달성했다.

    연천군은 지난 8~9일 전북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린 제15회 전국장애인학생체육대회 배드민턴 종목에서 경기도 대표 김 선수가 개인전(여자단식 IDD ·) 부문과 복식(여자복식 IDD ··)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김 선수는 여자단식 결승전에서 충남 대표로 나선 이수진 선수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제치고 우승했다. 한향림(남양주 와부고)과 짝을 이뤄 출전한 여자복식 부문에서도 광주광역시 대표 윤보민·정다은 조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완파하며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김 선수는 대회 2관왕에 올라 영광이라며 묵묵히 응원해주시는 부모님과 자상하고 따뜻하게 지도해주시는 김정우 감독님, 항상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는 김광철 연천군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연천군장애인체육회 회장)전국대회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김 선수에게 축하를 보낸다앞으로도 연천군의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금메달 4, 은메달 2, 동메달 5개로 총 11개의 메달을 획득한 경기도가 종합 1위에 올랐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