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복지재단, 남양주 현대병원과 MOU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남양주시 복지재단, 남양주 현대병원과 MOU 체결

(0422)[복지정책과] 남양주시 복지재단, 현대병원과 MOU 체결(사진).jpg

 

 

남양주시 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과 남양주 현대병원(병원장 김부섭)이 지난 21일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의료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남양주 현대병원은 남양주시 의료복지서비스 증진 및 나눔캠페인을 통한 수익금 일부 지정기탁, 의료봉사활동과 사회공헌활동 참여, 지역사회 통합돌봄 및 노인맞춤돌봄사업 등으로 협력 체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남양주시 복지재단은 응급환자 발생 시 이용 가능한 긴급 핫라인을 구축하고 복지재단에서 발행하는 소식지에 남양주 현대병원을 소개해 지역사회 의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전담병원 지정 및 재가 의료급여 시범사업 등 남양주 시민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힘쓰고 있는 현대병원 의료진과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남양주시 복지재단과도 효과적인 협력 사업이 이루어지도록 병원 측과 긴밀히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현대병원 김부섭 병원장은 “복지재단과 협력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남양주시의 의료와 복지서비스 향상에 우리 현대병원이 실질적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