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농촌지도사업 평가」 우수상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

「2020 농촌지도사업 평가」 우수상 수상

20210326024126090Y26gDv.jpg

 
 
이천시농업기술센터는(소장 김영춘)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주관하는 「2020년도 우수농업기술센터 성과평과」에서 농촌지도사업 활성화 유공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20년 12월 농촌진흥청이 주관한‘2020년 우수농업기술센터 평가’에서
‘우수농업기술센터’로 선정된데 이어 연달아 수상의 쾌거를 이루어내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천시농업기술센터는 기술보급사업 추진실적, 농업인 교육 및 신규농업인 양성, 농촌진흥사업 홍보, 중앙․지방협업 실적 등의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미래농업인력 육성교육에서 코로나19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선제적으로 도입하는 등 적극적인 교육추진 성과를 인정받아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다.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신기술 시범사업과 품목별 농업인 교육 등 새로운 기술을 영농현장에 더욱 확대 보급해 나가는 한편 토양검정을 통한 시비처방서 발급, 농업용 유용미생물공급, 농기계임대 사업 운영 등 농업인의 수요에 맞는 과학영농 기술지도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천시농업기술센터 소장(김영춘)은 “앞으로도 농업인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해결하고, 농업인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등 농업경쟁력 향상 및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